2024
프린티드 인 노스 코리아 | 니콜라스 보너 | 20190910 | A9Press |
20세기 아트북 | Phaidon 편집부 | 20091020 | 마로니에북스 |
보스토크 매거진 47호 | 보스토크 프레스 편집부 | 20240920 | 보스토크프레스 |
REZA의 포토 저널리즘 강의 | 플로렌스 앳, 레이철 데가티, 레자 | 20220415 | 북스힐 |
옥자:디 아트 앤드 메이킹 오브 더 필름 | 사이먼 워드 | 20190128 | 시공아트 |
플로리오그라피 | 제시카 루 | 20220810 | 아이생각(디지털북스) |
로고 라이프 | 론 판 데르 플루흐트 | 20150828 | 아트인북 |
채색의 기술 | 백남원 | 20130606 | 연두m&b |
웨스 앤더슨 | 이안 네이선 | 20230823 | 윌북아트 |
로고 대백과 | 마이클 에바미 | 20220408 | 유엑스리뷰 |
서사가 전해지는 그림 연출법 | 가토 오스왈도 | 20240201 | 잉크잼(잼스푼) |
미드센추리 모던 | 프랜시스 앰블러, 히어 디자인(그림) | 20181217 | 컴인 |
우리는 모두 원더랜드에 가본 적이 있다 | 나탈리 비팅거 | 20240920 | 크루 |
명작 의자 유래 사전 | 니시카와 다카아키, 사카구치 와카코(그림) | 20190628 | 한즈미디어(한스미디어) |
세계관을 만드는 컨셉아트 입문 | 유리 | 20211215 | 한즈미디어(한스미디어) |
2023
수채화 원데이 클래스 | 백초윤 | 20180425 | 경향BP |
최소한 이 정도는 알아야 하는 그림기초 100 | 천소 | 20200310 | 그림원 |
Color Design Book | 박명환 | 20131218 | 길벗 |
버려지는 디자인 통과되는 디자인:프레젠테이션 디자인 | 박은진, 김민경 | 20201214 | 길벗 |
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, 인포그래픽 | 김묘영 | 20140225 | 길벗 |
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, 편집 & 그리드 | 이민기 | 20150501 | 길벗 |
영상 연출법 101 | 스킴온웨스트(김성영) | 20230828 | 동녘 |
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 | 이호정 | 20180425 | 라온북 |
방구석 뮤지컬 | 이서희 | 20221017 | 리텍콘텐츠 |
한끗 차이 디자인 법칙 | 칩 키드 | 20171110 | 문학동네 |
넨도 디자인 이야기 | 사토 오오키, 가와카미 노리코 | 20140808 | 미디어샘 |
일러스트레이터의 물건 | 오연경 | 20140510 | 미메시스 |
좋아 보이는 것들의 배신 | 캐스린 H. 앤서니 | 20181120 | 반니 |
베티 에드워즈의 색체 이론 | 베티 에드워즈 | 20150801 | 비즈앤비즈 |
광고를 뒤바꾼 아이디어 100 | 사이먼 벡스너 | 20160127 | 시드포스트(SEEDPOST) |
The Art of 도리를 찾아서 | 앤드루 스탠턴, 스티브 필처 | 20160705 | 아르누보 |
The Art of 아이언 자이언트 | 라민 자헤드, 브래드 버드 | 20170303 | 아르누보 |
The Art of 온워드:단 하루의 기적 | 댄 스캔론, 드류 테일러, 몰리 존스, 제니 무사 스프링 | 20200520 | 아르누보 |
THE ART OF 인사이드 아웃 | 피트 닥터, 에이미 포엘러 | 20210503 | 아르누보 |
쿠마오리 준 일러스트레이션 메이킹&비주얼 북 | 쿠마오리 준 | 20181226 | 아르누보 |
그래픽 디자인 매뉴얼 | 아르민 호프만 | 20220428 | 안그라픽스 |
이것은 라울 뒤피에 관한 이야기 | 이소영 | 20230816 | 알에이치코리아(RHK) |
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| 사이먼 비크로프트 | 20221205 | 애플토리태일즈 |
마법의 디자인 | 사카모토 신지 | 20160430 | 우듬지 |
디자인을 위한 컬러 사전 | 션 애덤스 | 20220107 | 유엑스리뷰 |
"주선 없이" 그리는 무테 일러스트 | 아.메리카 | 20220602 | 잉크잼(잼스푼) |
대량 생산품의 디자인론 | 사토 다쿠 | 20190814 | 컴인 |
스코어 오리지널 인터뷰집 | 맷 슈레이더 | 20181214 | 컴인 |
한글 레터링 자료집 1950-1989 | 프로파간다 편집부 | 20220515 | 프로파간다 |
한경아르떼 합스부르크 600년 매혹의 걸작들 100배 즐기기 | 한경arte 특별취재팀 | 20221019 | 한국경제신문 |
2022
아이디어가 고갈된 디자이너를 위한 책: 그래픽 디자인 편 | 스티븐 헬러, 게일 앤더슨 | 20190702 | 더숲 |
아이디어가 고갈된 디자이너를 위한 책: 로고 디자인 편 | 스티븐 헬러, 게일 앤더슨 | 20191108 | 더숲 |
아이디어가 고갈된 디자이너를 위한 책: 일러스트레이션 편 | 스티븐 헬러, 게일 앤더슨 | 20200117 | 더숲 |
아이디어가 고갈된 디자이너를 위한 책: 타이포그래피 편 | 스티븐 헬러, 게일 앤더슨 | 20200117 | 더숲 |
당장 써! | 맥리우드 형제 | 20211029 | 북드림 |
미술가를 위한 빛의 이해와 활용 | 리처드 요트 | 20140402 | 비즈앤비즈 |
스토리보드 제작 노하우 | 데이비드 할랜드 루소, 벤자민 리드 필립스 | 20190712 | 비즈앤비즈 |
색채의 연상 | 조영수 | 20170622 | 시루 |
방황하는 아티스트에게 | 대니엘 크리사 | 20141017 | 아트북스 |
아티스트의 스케치북 | 줄리아 로스먼 | 20120801 | 아트북스 |
선 하나로 시작하는 느낌 있는 그림 그리기 | OCHABI Institute | 20210217 | 영진.com(영진닷컴) |
컬러의 말 | 카시아 세인트 클레어 | 20180610 | 윌북 |
컬러의 시간 | 제임스 폭스 | 20220430 | 윌북 |
컬러의 힘 | 캐런 할러 | 20191220 | 윌북 |
세계의 기호와 상징 사전 | D. R. 매켈로이 | 20210705 | 한즈미디어(한스미디어) |
2019-2021
영화는 두 번 시작된다 | 이동진 | 20190927 | 위즈덤하우스 |
1일 1클래식 1기쁨 | 클레먼시 버턴힐 | 20200115 | 윌북 |